제22차 겨울방학 독서캠프를 진행한 기관도 있고 아직 미진행한 기관들도 있습니다.
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일정이나 프로그램을 변경할 기관은 변경 여부에 대한 공문을 2월 10일까지 발송바라며,
결과 및 정산보고는 9월 18일까지 제출바랍니다.
제출 양식은 오른쪽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라며, 지원금 반납 해당 기관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반납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일자 | ※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일정 변경한 기관은 2020. 9. 18(금)까지 |
- 일정 및 프로그램 변경할 기관은 반드시 변경 여부에 대한 공문 발송 : 2. 10(월)까지 - 일정 및 프로그램 변경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추후 공문 발송처리 가능 | |
보고서 제출 서류 및 방법 | 1) 우편 제출 : 사업결과보고서, 정산보고서 2) 이메일 제출 : 사진파일 |
*우편주소 - (06187)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542 신사S&G빌딩 3층 *이메일주소 - childlovesky@hanmail.net(압축하여 전송) *양식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 받아 작성 | |
지원금 반납방법 | *먼저 사무국으로 연락 후, 반납금액, 반납일시, 반납계좌, 반납사유를 명시한 공문서 제출 후에 반납처리(국민은행 356437-04-000091 예금주: 사회복지법인여송) *10,000원 미만 또는 이자 발생액은 후원금 처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