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home > 나눔이야기 > 공지사항


[안내] 독서캠프 공모사업에 대해 자주하는 질의사항 및 답변

여송사회복지재단 2020-05-15 조회수 524
​​

독서캠프 공모사업 질의사항 연락이 자주 오고 있습니다.


이에  자주하는 질의사항에 대한 답변이오니 참고바랍니다.


** 접수확인 전화가 너무 많이 옵니다.

접수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오니 확인하시고 없으면 연락바랍니다.** ​





1. 반드시 1박 2일로 숙박을 해야 되나요?

 - 아니요. 반드시 숙박 안하셔도 됩니다.



2. 프로그램 형식으로 회기별로 계획해도 되나요?

 - 네. 가능합니다.

    기관 안에서 4~8회기 주기로 많이들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3, 어떻게 계획을 짜야 되나요?

 - 본 공모사업은 독서와 관련된 사업입니다.

   따라서 책을 매개체로 하여 활동하는 캠프내용이어야 하며 기관에서 자율적으로 계획하시면 됩니다.



4. 어떤식으로 해야 선정 가능성이 있나요?

  - 목적 목표가 분명하고 캠프내용이 무엇보다 새로워야 합니다. 그리고 상세하게 작성을 하셔야 심사에 도움을 줍니다.

     캠프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하게 되면 어떤식으로 무엇을 하는지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.

     문서편집도 중요합니다.

    글짜 포인트, 줄 간격 등 문서 편집이 잘 되어 있어야 보기에도 좋기 때문에 이 점 신경써서 작성바랍니다.   



5. 강사비, 식비는 어떻게 책정 하나요?

  - 공지사항 116번에 예산편성기준표 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



6. 양식 항목을 수정해도 되나요?

 - 정해진 양식이기 때문에 수정하면 안됩니다.

    예를 들어 1번 목적, 2번 목표, 3번 객관적 근거가 있다면 이것을 한꺼번에 작성하지 말고 각각 따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

7. 대상은 꼭 아동이어야 하나요?

 - 네. 미취학~고등학생까지만 가능합니다.  그 외에는 불가합니다.

   부모님과 함께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주대상은 아동에게 포커스를 두어야 합니다.

8. 선정된 후에도 코로나가 심해지면  일정 계획을 변경해도 되나요?

 - 네. 일정변경 가능하나  올해 안으로 시행하셔야 합니다. 변경되면 추후 알려주셔야 합니다.



9. 접수가 제대로 되었나요?

 - 로그인하셔서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.